5 Essential Elements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개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결제를 시도해 볼 필요가 없어서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결제하는 컨텐츠와 업체에 따라 수수료가 약간 씩 다를수 있고 때에 따라 %가 약간 씩 변동이 될 수는 있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이용 중인 통신사에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 를 받아야 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정보이용료현금화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소액결제현금화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즉, 소액결제는 정책 등의 사유로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다른 결제대행사, 혹은 사이트를 통해 결제를 시도할 수 있지만, 정보이용료는 한 개의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플에서도 모두 안된다는 것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